top of page

CLLANG LEARNER REVIEW

[직장인] 이재형님의 수강후기

배워야지 배워야지 하면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이제 시작했네요. 학원에서 선생님을 직접 만나는 느낌의 퀄리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터뷰 내용 중

안녕하세요. 이렇게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인터넷 영어 중에서 화상 영어를 선택하시게 된 계기가?


안녕하세요! 인터넷 영어 중에 화상영어를 선택하게 됐다기보다는 오프라인 학원과 인터넷영어를 고민하다가 인터넷영어를 선택하게 됐는데 그것이 '화상영어'라고 표현하는게 맞을 거 같아요.


그리고 클랭에듀를 픽한게 맞는거 같아요. 오프라인 학원과 고민을 하는 와중에 인터넷으로 수업들을 곳을 선택했던 거거든요. 오프라인 학원과 온라인 학원을 동시에 운영하는 곳이면 믿을만 하겠다고 판단해서 이렇게 인연을 맺게 된거 같아요!!


그 중에서 OnlineCllangedu를 선택하시게 된 이유는?


위에 말씀드렸던것과 같이 오프라인과 온라인학원을 동시에 하다보니 믿을 만 하겠다는 판단이 들어서 등록했고요.


또, 저를 시험해보고 싶었어요. 좋은 습관 만들기라는 취지가 마음에 들었어요. 환급과정을 진행한다고 하니, 영어공부하면서 환급 받아보자는 생각으로 도전을 하게 돼었죠. 지금은 기수로 진행하던데 예전에는 일괄적으로 이벤트로 진행했었거든요. 제 뒤에 들어오는 후임(?)님들 잘 완수하시길 바래요! 저도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ㅎㅎ


그래도 아침에 30분 일찍 일어나서 공부하는 좋은 습관 하나는 만든 거 같아서 너무 만족해요!


화상영어 OnlineCllangedu의 최대 장점은?


클랭에듀 최대 장점은 나 자신이 바뀔 수 있도록 매니저님이 관리해주는 시스템 같아요. 인터넷으로 수업을 듣게 되면 유야무야 시간이 지나가기 마련인데 등록하고 3주정도 지났을때 연락주시는거 보고 너무 놀랐어요. (이렇게 하지 않아야 학원에 이득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ㅎㅎ) 장난 반 진담 반 매니저님에게 연락안주시는게 좋지 않아요? 이러시니깐.


' 고객님 실력이 늘어서 주위에 소문을 내주시고 또, 그분들이 실력이 늘게 되시는게 저희한테는 더 의미 있는 작업 입니다.' 라고 말씀하시는 거 보고 갬동...:)


배워야지 배워야지 하면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시작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학원에서 선생님을 직접 만나는 느낌의 퀄리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bottom of page